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12가지 조건 및 후기 "1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 별 비교"

추정소득 대출이 가능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무직자 분들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인데요. 여기서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1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 별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과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더보기

목차 보기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12가지 조건 및 후기 "1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 별 비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가능한 곳

    현재 신용카드소지자대출 가능한 곳으로 12가지를 여기서 소개해 드릴 텐데요. 금융권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어 1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로 나누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아직도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OK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정보를 찾고 계시는데 이 3가지 상품은 해당 금융회사에서 현재 더 이상 취급하고 있지 않으니 불필요하게 찾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금융권 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1금융권 은행들의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다른 금융업계에 비해 대출금리가 많이 낮은편입니다. 평소에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많이 사용하고 계시고 소득도 있으시고 직장인이라면 더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여기서는 1금융권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4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

    대출 자격  신용카드를 1년이상 소유 및 주거래요건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 한도  최소 300만원 ~ 최대 1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21%
    대출 기간  1년 이내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우리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우리홈 마스터론은 직업이 없는 주부와 같은 무직자도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소유하고 있는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소득 없이 거래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 소득증빙을 할 수 없더라도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카드가 아닌 타사 카드라도 1년 이상 보유하고 최근 1년 이내 사용실적이 있는 개인만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모두 충족해야 하는 주거래 요건은 다음과 같으나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하더라도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서 대출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아파트 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을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으로 보유해야 하는데요. 이때 우리카드에 연결된 자동이체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우리카드 이용실적을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단, 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대출은 적게는 300만 원부터 최대 1천만 원까지 쓸 수 있으며 1년 이내 상환해야 하지만 최장 5년까지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21%인데요. 연체할 경우 연 3%의 가산금리가 붙게 되는데 연체율을 포함해 이자는 12%를 넘지 못합니다.

     

    우리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연 0.7%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되는데요, 매월 재산정해서 적용하며 그 세부조건은 영업점 대출담당자에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은 만기에 일시 상환해도 되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단, 만기가 3년이 경과하지 않았거나 만기가 1개월 이상이 남았을 때 중도 상환할 경우에는 중도상환 해약금 고정금리 0.7%가 부과됩니다.

     

    평소 우리은행을 성실하게 이용 중인 분들에게 매우 유리한 우리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우리홈마스터론은 인터넷, 영업점, 스마트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C제일 모바일소액대출

    대출 자격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으로 나이스 신용점수 350점 이상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2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5.21%
    대출 기간  1년 ~ 3년

    7등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가능한 SC제일 모바일 소액대출은 SC제일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대출 자격에서 요구하는 신용점수가 350점(10등급)으로 아주 낮은 등급이기 때문에 저신용자 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소득증빙이 가능한 여부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소득 증빙이 가능하면 최대 2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소득증빙이 어려울 경우에는 추정소득 자료를 활용하여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소득증빙 가능 : 대출한도 최대 2천만 원, 대출기간 최대 3년
    • 소득증빙 불가능 : 대출한도 최대 3백만 원, 대출기간 최대 2년

     

    금리는 최저 5.21%부터 개인의 신용점수와 부채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지만 최고 연 10.97%는 넘지 않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까지 연 단위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최대 3년, 소득증빙이 어려우면 최대 2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만기때까지 같은 금액으로 갚아나가야하며 중간에 원금을 상환해도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SC제일 모바일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이체 입출금계좌를 SC제일은행으로 이용해야만 합니다. 계약을 갱신하거나 연장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만기때까지 모두 상환을 해야합니다.

     

    가장 편리한 부분은 모바일상품의 최대 장점으로 서류제출이 없다는 점입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에서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출 자격  만 19세 이상 신용카드 소지, 나이스 신용점수 459점 이상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자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3.32%
    대출 기간  1년 ~ 3년

    대구은행의 비상금대출이라고 할 수 있는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사업자는 물론이며 직업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도 대출이 가능항 무직자대출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 중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면서 대구은행 심사기준만 충족한다면 즉시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도는 적게는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최저 연 3.32%의 낮은 금리로 최대 3년까지 쓸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돈이 생기면 바로 갚으면서 이자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본의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은행 방문이 필요 없고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대구은행 어플에서 쉽고 간단하게 한도조회부터 대출실행까지 즉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인데요. 대출한도 조회와 대출신청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수협 헤이플러스 대출

    대출 자격  근로소득자 및 소득을 추정할 수 있는 자,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이상 소지한 자
    대출 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4.08%
    대출 기간  최대 5년

    수협은행의 헤이플러스 대출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로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는 물론이며 주부, 대학생 등 직업이 없어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신용카드 6개월 이상만 보유하고 있다면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점수와 기대출이 많지 않다면 대출 한도도 최대 3천만 원까지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월세나 전세보증금 등 목돈이 필요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는데 보증도, 담보도 필요 없고 부대비용이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서 자금이 생길 때 부담 없이 갚을 수 있고요. 대출 기간 중 신용점수나 대출을 많이 갚아 조건이 좋아지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08%인데요. 이 금리는 신용이 1등급인 경우에 해당하며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금리는 다르게 적용되며 3개월 단위로 변동됩니다.

     

    수협 헤이플러스 대출은 수협은행 어플인 '수협 헤이뱅크'에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평소 수협은행을 거래하고 있지 않더라도 신용카드만 가지고 있다면 서류제출 없이 대출신청에서 대출실행까지 빠르고 쉽게 진행됩니다. 단, 대출신청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 상품은 없어져서 현재 더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제외한 4곳의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 자격  본인명의 신용카드 실적이 있는 분
    대출 한도  최소 300만원 ~ 최대 6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6.8% ~ 18.9% (개인 신용별 차등적용)
    대출 기간  최단 1년 ~ 최대 10년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으로 소득을 산정하는 추정소득 대출로 다른 조건 없이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대출 신청 자격이 되기 때문에 7등급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 사용 실적과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만약 본인 소유의 동산이나 부동산을 증빙할 경우 담보설정 없이 최대 6천만 원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인데요. 대출금액에 따라서 대출기간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환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합해서 동일한 금액으로 갚아나가거나 원금을 동일한 금액으로 갚아나가는 원(리) 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0~2%가 적용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자금만 대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신청은 인터넷이나 핸드폰에서 롯데캐피탈 어플로 가능한데요. 번거롭게 영업점에 직접 방문할 필요도 없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매우 편리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필요한 서류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과 필요할 경우 재산세 납입증명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서는 온라인에서 바로 작성하시면 되니 따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전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한도조회도 인터넷으로 가능하니 한도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도 조회만으로 신용점수에 변동이 없고 기록에도 남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해보셔도 됩니다.

     

    아래 글은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엘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조건과 후기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신청방법 및 후기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가능"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은 롯데캐피탈 대출 중 담보 없이 빌릴 수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은 3종류가 있는데 이중 소득이 없어도 신용카드만 최소 1~2년 사용하고 있다면 카드

    sosohanlifetip.tistory.com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 자격  본인명의 신용카드 소지 및 사용 실적이 있는 분
    대출 한도  최저 200만원 ~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11.4% ~ 최고 연 19.9%
    대출 기간  최단 1년 ~ 최장 7년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회사 이름이 바뀐 우리금융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갖고 있고 카드 실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신용카드만 사용한다면 저신용자 7등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최대 5천만 원으로 개인의 신용점수나 부채상황에 따라 아주 높은 한도까지 쓸 수 있습니다. 최저 한도도 200만 원으로 소액대출 상품과 비교했을 때 적은 한도는 아닙니다. 대출 기간도 최장 7년까지 길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약정금액에 따라 대출 기간이 정해질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가 매우 큰 반면에 대출 금리는 최저 11.4%로 낮지 않은 편인데요. 최대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 20% 이하입니다. 따라서 금리가 조금이라도 낮은 곳에 먼저 대출을 신청해보신 후 만약 부결이 된다면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자지대출을 나중에 신청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중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를 2% 부담하셔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너무 과도하게 대출을 받지 마시고 당장 꼭 필요한 만큼만 받되 상환계획을 철저하게 세운 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대출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갚아나가야 합니다.

     

    대출 시 인지세는 5천만 원부터 발생하는데요. 만약 최대한도인 5천만 원을 약정할 경우에 7만 원의 인지세가 발생하며 금융사와 반반씩 부담하게 됩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청방법은 영업정 방문 없이 핸드폰 신청, 전화 신청, 인터넷 신청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공인인증서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경우 대출 심사가 빠르기 때문에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금이 급할 경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한도조회

    BNK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 자격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1년 초과 또는 금융기관 신용대출이 있는 고객 중 최근 3개월 내 신용카드를 사용한 적이 있는 분
    대출 한도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자가·자차 보유자는 최대 1년만원까지 가능)
    대출 금리  최저 연 7.99% ~ 최대 연 24%
    대출 기간  최장 3년

    BNK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BNK 초간편 소액론'과 같은 상품인데요.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거나 다른 금융기관의 현금서비스를 포함한 신용대출이 있는 분들 중 최근 3개월 동안 신용카드를 결제한 적이 있다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가 다른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과 비교했을 때 최대 500만 원으로 적은 편입니다. 단, 본인 소유의 자동차나 집이 있다면 최대 1천만 원까지도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99%로 롯데캐피탈이나 아주캐피탈에 비해서 약간 높으편인데요. 최대 금리도 연 24%로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중 가장 높은 편입니다. 막상 한도조회를 타 금융회사에 비해 더 낮게 나올 수도 있으니 미리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3년으로 타 캐피탈에 비해 짧은 편입니다. 중도에 대출을 상환해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1%~2.3%까지 발생할 수 있으니 대출은 신중하게 고려하신 뒤 받으시길 바랍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라 매월 원금이나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갚아나갈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대출서류로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만 있으면 됩니다.

     

    대출을 신청 방법은 인터넷은 물론이며 핸드폰에 BNK캐피탈 어플을 설치하여 할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홈페이지에 들어가 한도조회 후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대출 신청이 이루어질 수 있는데 대출을 원하시면 아래로 들어가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한도조회'를 눌러 한도를 먼저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한도조회

    한국캐피탈 신카론

    대출 자격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2개 이상 카드사 이용 및 개설 1년 이상 고객( 본인명의 주택 소유 우대)
    대출 한도  최소 3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14.9% ~ 최대 연 19.9%
    대출 기간  1년 ~ 5년

    한국캐피탈 신카론은 한국캐피탈의 신용카드사용자대출로 2개 이상 카드사의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대출 자격이 되는데요. 만약 자기 명의 주택을 갖고 있다면 더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은 최소 200만 원부터 많게는 3천만 원 한도까지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중 최저 금리가 14.9%로 가장 높습니다. 최대 금리는 19.9%로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출 방식이 3가지 방법으로 ①송금식 ②카드식(론카드) ③송금+카드식 이렇게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여유돈이 있어 대출을 중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를 2% 부담해야 하니 대출은 반드시 필요한 금액만큼만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출해야 할 대출서류는 신분증이 있는데요 필요할 경우 추가로 더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한도를 조회하고 싶은 분은 아래로 들어가 한도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한도조회

    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중 ok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 상품은 현재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OK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찾는 분들에게 다른 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대출 자격  만 30세 이상, 나이스 590점 이상, 신용정보사 추정 연소득 1,200만원 이상
    대출 한도  최소 10만원 ~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11.9% ~ 최고 연 19.9%
    대출 기간  1년 ~ 5년

    신한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참신한500 대출상품은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을 통해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30세 이상의 나이 제한이 있으며 나이스 신용점수 590점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이 정도면 8등급에 해당하시는 저신용자분들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추정소득은 연소득 1,200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하며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은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으로 캐피탈과 비교해 많이 적은 편입니다. 대출 이자도 최저 연 11.9%로 캐피탈과 비슷한 수준이기 때문에 자금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은 캐피탈 상품을 이용하시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대출은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중도에 상환할 경우 3년이 경과하지 않았다면 최대 1%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참신한500 대출 신청은 인터넷이나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가능한데요. 제출서류는 온라인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전자적 방식으로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돼 매우 편리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한도조회

    하나저축은행 하나이지론

    대출 자격  만 23세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한 분, 나이스 신용점수 686점 이상
    대출 한도  최소 30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10% ~ 연 19.49%
    대출 기간  1년

    비대면으로 쉽고 아주 간편하게 실시간 자동대출이 가능한 하나저축은행 하나이지론은 추정소득으로 산출하여 대출자격을 심사하기 때문에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으로 나이스 신용점수 686점 이상(6등급)이라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만 23세 이상이 되어야 하는 나이 조건이 있습니다.

     

    다른 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과 마찬가지로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인데요. 대출기간은 1년으로 타 저축은행에 비해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물론 대출 기간을 연장할 수는 있는데요. 다시 심사하는 과정에서 기존에 이용하던 대출 조건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0% ~ 최고 연 19.49%로 캐피탈이나 타 저축은행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출 상환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하며 연장할 경우 심사결과에 따라서 기존 대출 조건과 달리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변동이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이나 타 저축은행이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반해 하나저축은행의 하나이지론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금을 갚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한도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하나저축은행에 등록된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인증서(카카오페이, 토스, 네이버, 패스)가 필요합니다. 아직 공동인증서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에 들어가시면 '나의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하고 '공동인증서 등록'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하나저축은행 하나이지론 한도조회

     

    우리금융저축은행 자산보유자론

    대출 자격  최근 6개월내 신용카드를 1원이상 사용한 분, 최저 연소득 2천만원 이상, 신용 6등급 이상
    대출 한도  최소 200만원 ~ 최대 2천 5백만원 (10만원 단위로 약정)
    대출 금리  최소 연 13.31% ~ 17.63%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
    대출 기간  1년 ~ 4년

    우리금융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인 자산보유자론은 최근 6개월 동안 신용카드를 1원이라도 사용한 분으로 연소득 2천만 원 이상이 되시는 분이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내역으로 소득이 추정 가능한데 한 달에 100만 원 이상은 사용해야 연소득 2천만 원 정도의 수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 되어야 하며 재직확인이 가능해야만 합니다.

     

    재직확인만 가능하다면 신용카드를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하셨다면 기본 500만 원 정도의 한도가 나올 수 있으며  재직기간 1개월만 되어도 소득 확인이 가능하다면 대출한도는 더 많아집니다.

     

    자격조건이 타 금융회사 신용카드소지자대출과 비교했을 때 조금 까다로운 것 같으나 일단 요구하는 조건만 맞으면 승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또한 대출 한도는 타 저축은행에 비해 최대 2천 500만원으로 많은 편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13.31%로 조금 높아 보이지만 대신 최고금리가 17.63%로 캐피탈과 타 저축은행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대출은 1년에서 4년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중도에 상환할 경우 중도수수료를 최대 2%까지 부담해야 합니다. 단, 대출 후 3년 이후 갚을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대출한도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한도 조회가 가능하고 대출도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자산보유자론 한도조회

    대부업체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부업체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중 많이 찾으시는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의 '한번에300 대출'은 현재 상품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많은 블로그에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글이 많지만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수고롭게 찾아 헤매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대부업체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판다대부의 신용카드 대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판다대부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 자격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대출 한도  - 개인 : 최저 10만원 ~ 최대 5천만원
     - 개인사업자 : 최저 10만원 ~ 5억원
     - 법인 : 10만원 ~ 10억원
    대출 금리  연 최저 7% ~ 최고 18%
    대출 기간  12개월 이내

    현재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이 없어진 관계로 동일한 대부업체인 판다대부의 신용카드대출은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에 비해 대출 기간은 짧지만 대출한도가 매우 크고 대출 금리도 낮아서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판다대부 신용카드대출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는 물론이고 법인까지 대출이 가능한 판다대부의 신용카드대출은 대출 기간이 12개월로 다소 짧기는 하지만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에 비해 저렴한 이율과 대출 한도는 개인은 최대 5천만 원, 개인사업자는 최대 5억 원, 법인은 최대 10억 원까지 넉넉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판다대부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판다대부 홈페이지나 전화 1666-6235로 대출 상담이 가능합니다.

     

    판다대부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후기

    신용카드만 사용하고 있다면 무직이라도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입니다. 요즘 통신사 대출이라고 해서 비상금대출이 많으나 직장명이나 소득을 입력해야 하는 것 때문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이러한 부분을 쉽게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직업이 없을 때 대출을 저금리로 이용하기란 거의 불가능한데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1금융권 대출은 10% 이내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는 유용합니다. 당일 대출이 가능한 곳도 많고 비대면으로 핸드폰 어플에서 대출이 가능하니 이점도 아주 편리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신용점수에 따라서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어쩔 수 없이 금리가 조금  높은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것도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는 이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높은 금리 때문에 이자부담이 커서 단기간 아주 급할 때만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안

    신용카드소시자대출이 부결된 분들이라면 아마 신용카드를 금융회사가 만족할 만큼의 충분한 금액을 사용하고 계시지 않아서 거절된 것이 아닌가 추측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이유로 거절될 수 있기 때문에 돈이 당장 급하다면 다른 대안을 찾아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신사 비상금대출(통신등급 대출)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먼저 소개해 드릴 대안으로 통신사 대출인데요. 통신등급 대출 즉 핸드폰 어플로 비대면 대출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입니다.

     

    대출심사를 통신사에서 만든 '통신등급'에 의해서 평가하기 때문에 국내 통신 3사(SKT, KT, LG U+) 고객이라면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을 이용하는 분은 안타깝게도 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평소 통신요금을 연체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신청해볼 수 있으며 대부분 1 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어서 대출금리가 저렴한 것과 어플에서 터치 몇 번으로 바로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글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12 (300만원 모바일 즉시대출, 통신사 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이 요즘 많이 있습니다. 그것도 비대면 모바일로 터치 몇 번이면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무직자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통신사 대출이 쉬운 곳도 같이 소개해 드리겠

    sosohanlifetip.tistory.com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신용점수가 너무 낮아서 부결되신 분들이 신청해볼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정부가 시중은행을 이용하기 어려워 대부업계나 사금융의 고금리를 이용하고 있는 최저 신용자, 저소득자 분들에게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한 대출상품입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에는 자격조건에 따라서 매운 다양하기 때문에 아래 글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저신용 저소득자 저금리 서민대출 총정리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저신용자를 위한 저금리 서민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업이 없는 분들이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불경기에 직업은 구하기

    sosohanlifetip.tistory.com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5가지

    리드코프의 연체자 대출은 단기연체로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일단 연체기록은 1건으로 45일 미만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 조건이 전혀 까다롭지 않고 승인률도 높은 편이라 아주 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여러 곳에서 부결이 났다면 리드코프에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한 대부업 신용카드소시자대출과 대출 조건이 비슷한데요.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5가지 및 부결 대출 후기 "무직자 모바일 대출"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로 가능한 리드코프 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모바일 대출, 당일대출, 100만원 대출, 추가 대출, 단기연체자 대출 등 다양한 목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리드코프

    sosohanlifetip.tistory.com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마무리

    지금까지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13가지 조건을 1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로 나누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후기에도 나와 있듯이 신용카드만 사용하고 있다면 추정소득이 산출이 되어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 중 많이 찾으시는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OK저축은행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니 찾는 수고로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금융권 금리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1금융권 상품을 먼저 신청해 보시고 대출금리는 캐피탈, 저축은행, 대부업체 상관없이 상이했습니다. 그러나 캐피탈이 대출한도가 높아 자금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께 유리할 것으로 보이니 상환계획 잘 세우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