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웰컴론 신분증 대출 가능한 휴대폰 300만원 소액 단박대출

웰컴론 단박대출로 잘 알려진 웰컴론 신분증 대출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본인의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50만 원, 100만 원, 300만원 소액대출부터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한 대출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제가 많이 어려운 요즘 급하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웰컴론 신분증 대출은 자격조건은 많이 까다롭지 않아 쉽게 승인받을 수 있으니 아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목차 보기


     


    웰컴론 신분증 대출 가능한 휴대폰 300만원 소액 단박대출

     

    웰컴론 신분증 대출

    웰컴론 신분증 대출을 받기위해 검색을 하면 대부업체를 발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웰컴론을 웰컴저축은행 상품이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당황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웰컴론은 '웰컴크레디라인대부'라는 대부업체로 사금융 회사이며 제2금융 업체인 '웰컴저축은행'이 아닙니다.

     

    현재 이 회사는 다른 회사에 인수가 되어서 더 이상 웰컴론 신분증 대출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으니 휴대폰 300 대출도 가능한 웰컴 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10%대 금리로 10분 이내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장정이 있습니다.

     

    대출은 되도록 안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부득이하게 받아야 한다면 빨리 받아 되도록 빨리 상환하길 바라며 웰컴론 신분증 대출의 조건을 소개하고 웰컴론 신분증대출을 대신할 신분증으로 가능한 다른 대출상품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 조건

    대출 자격 나이스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대출 금리  최저 연 7.9% ~ 최고 연 17.5%
    대출 기간  최단 6개월 ~ 최장 10년 (6개월 단위 계약)

    대출 자격

    대출 자격은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가 300점 이상이 되어야하며 만 20세 이상으로 가계자금 용도로 사용할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소득이 전혀 없는 무직자대출은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며 조금이라도 소득이 발생하여 증명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따라서 이 상품은 신분증만 있다고 무조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서 신분증만 있으면 무조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은 아래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는 선택폭이 아주 넓습니다. 최소 50만원, 100만원, 300만원 등 소액대출도 가능하고 전세보증금이나 월세보증금 등이 필요할 때 자금 계획에 차질이 생겨 제때 융통이 안될 때 난감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경우에 최대 1억원의 큰 한도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이 5천만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나 5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대출할 경우에는 인지세가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지세는 대출금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중금리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최저 연 7.9%에서 최고 연 17.5%입니다. 웰컴 저축은행이 제2 금융권임에도 불구하고 최저 금리는 매우 낮은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대출금리가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좋은 편이 아니라면 10%대 후반까지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을 이용하는 중에라도 자신의 신용점수가 많이 변동이 되어 상승이 되었다면 금리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금리인하 요구권'입니다. 물론 신청한다고 모두 반영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금리를 인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사실을 몰라서 손해보지는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연체를 할 경우에는 3%의 연체금리가 추가됩니다. 하지만 연체금리를 포함하여 금리가 최대 19.9%를 넘지 않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도 한도만큼이나 선택폭이 매우 넓습니다. 최단 6개월부터 최장 10년까지 가능하고 6개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보통 대출상품이 1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반면 이 상품은 6개월부터 6개월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기간에 이자를 낭비할 염려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최장 10년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 사정이 쉽게 풀리지 않거나 대출을 길게 가져갈 수 밖에 없는 분들에게는 다른 금융상품을 갈아타거나 추가대출을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환 방법

    대출 상환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까지 매달 이자만 부담하고 만기에 한꺼번에 원금을 갚아버리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이 있으며, 이 방식은 만기까지 이자부담이 계속 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원금을 마련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또 다른 상환방식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나눠서 갚아나가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이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대출을 받은 지 3년 이상이 지나면 중도상환 수수료도 면제가 되기 때문에 3년보다 길게 계약하셨더라도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상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3년 이내 계약기간보다 먼저 상환을 할 경우에는 2% 이내의 중도상환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필요 서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와 본인의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만약 소득이 없어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은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무직자 대출에 관한 정보는 아래 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12 (300만원 모바일 즉시대출, 통신사 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이 요즘 많이 있습니다. 그것도 비대면 모바일로 터치 몇 번이면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무직자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통신사 대출이 쉬운 곳도 같이 소개해 드리겠

    sosohanlifetip.tistory.com

    웰컴론 신분증 대출 신청방법

    웰컴 저축은행 중금리대출은 아래 3가지 방법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되는 곳이거나 전화가 가능한 곳이고 평일 금융회사 영업시간 중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분증과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서류제출도 자동으로 제출이 가능하며 방법이 어렵다면 고객센터(1661-0001)에 문의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ARS 신청하기 : 1661-0001 번호로 전화하여 대출을 상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평일 영업일만 가능합니다.
    2. 웰컴 저축은행 홈페이지 : 홈페이지 대출상품 메뉴로 들어가 '대출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해당 메뉴로 들어가려면 안전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가 뜹니다.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해야 해당 페이지가 원활하게 보여집니다.
    3. 모바일 신청 : 웰컴 저축은행 어플인 '웰뱅'을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상단 메뉴 중 대출을 선택하고 웰뱅 중금리대출을 선택하여 '대출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전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 부결사유

    웰컴론 신분증 대출이든 웰컴 저축은행 중금리대출이든 부결사유는 아래와 같이 동일합니다. 

    • 기존 대출금 상환에 문제가 생겨 연체하고 있는 분
    • 신용점수가 나이스기준 300점 이하인 분
    • 핸드폰 요금을 제대로 납부하고 있지 연체 중인 분
    • 대출금에 대해 과거 장기 연체기록이 남아있는 분
    • 만 20세 미만이신 분

    웰컴론 신분증 대출 대안 상품(무직자 대출)

    웰컴론 신분증 대출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지만 웰컴 론 신분증대출은 막상 현재 없어진 상품으로 웰컴 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을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소득증빙이 반드시 필요한 상품이기 때문에 아래 대안 상품을 소개해 드리니 한번 한도와 금리를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는 신용점수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얼마든지 부담 없이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아래 소개하는 휴대폰 신분증 대출은 웰컴론 신분증 대출과 비슷한 조건으로 많이 까다롭지 않은 상품들로 준비했습니다. 대신 금리는 1 금융권과 비교해 약간 높을 수 있으나 개인의 신용점수와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웰뱅 비상금대출 (휴대폰 신분증 대출)

    웰뱅 비상금대출 조건

    대출 자격  직업과 소득 무관하게 만 20세 이상이면서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 300점 이상인 분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9.9% ~ 17.9% (2022년 10월 현재)
    대출 기간  최장 5년

    웰뱅 비상금대출은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웰컴저축은행의 '웰뱅' 앱에서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비상금대출입니다. 웰뱅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증빙이 전혀 필요가 없어 무직자분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직자 주부나 학생, 취업 준비생 등은 대출이 절실할 때 소득증빙을 요구하는 대출 상품은 전혀 반갑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점수 기준도 매우 낮습니다.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 300점 이상이면 되는데요. 이 점수라면 신용등급이 거의 10등급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특별히 부결사유를 갖고 있지 않다면 최저신용자 분들도 신청할 수 있고 그런 분들도 승인률이 매우 높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웰컴론 신분증 대출은 대출신청에 시간제한이 있었는데요. 이 상품은 365일 24시간 신분증과 모바일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서류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자동제출이 되기 때문에 귀차니즘 대출자들에게 딱 필요한 상품입니다.

     

    더 반가운 소식은 이자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형태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내가 출금하여 쓴 금액과 입금만 하면 상환이 되어 쓴 날짜만큼만 이자를 부담할 수 있어 이자부담이 훨씬 적어집니다.

     

    대부분의 제2금융권 대출상품이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하는데 이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또한 웰컴저축은행은 대형 저축은행 중 하나로 믿고 거래하는데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부분의 비상금대출과 같으며 최저 금리 9.9%로 신용만 좋다면 1 금융권 이자율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고 금리도 17.9%로 제2금융권 평균 이자율보다 결코 높지 않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가능한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상환방식을 선택한다면 쓴 만큼 그때그때 원금상환과 이자를 부담하게 되며 대출 만기 시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웰뱅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웰뱅 비상금대출 신청은 모바일 사용방법만 익숙하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자녀분들이나 주위 믿을만한 분들에게 여쭤보셔도 되고 고객센터에 전화하셔도 친절하게 설명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웰컴 저축은행 전용 어플인 '웰뱅'을 휴대폰에 설치한 후 다음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화면 맨 아래 메뉴에서 '상품몰'을 선택합니다.
    2. 화면 위에 메뉴 중에서 '대출'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웰뱅 비상금대출'을 눌러주세요.
    3. '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본인인증과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안내에 따라 대출을 진행하세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휴대폰 신분증 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대출 자격  직업과 소득 무관하게 만 20세 이상이면서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 350점 이상인 분
    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14.4% ~ 최고 연 17.5% 고정금리 (2023년 3월 현재)
    대출 기간  최단 1년 ~ 최장 3년 (1년 단위로 선택 가능)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모바일 전용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은행을 직접 가지 않아도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다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상품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웰뱅 비상금대출과 비교한다면 동일하게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 주부나 학생, 취업 준비생 분들도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러나 신용점수는 웰뱅 비상금대출 조건보다 50점이 더 높은 350점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점수는 신용점수 10등급에 해당하는 저신용자도 가능한데요, 장기간 연체기록이 있거나 신용불량자로 등재가 되어있는 경우만 아니라면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를 살펴보면 최저 연 14.4%의 금리로 2 금융권 상품답게 조금 높은 편입니다. 오히려 최고 금리가 연 17.5%로 0.4%가 웰뱅 비상금대출보다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실제 금리를 조회하기 전까지는 어느 상품이 더 높다고 평가하기에는 이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도 서류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휴대폰 어플에서 자동으로 정보를 가져가기 때문에 전혀 번거롭지 않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대부분의 금융회사에서 300만원까지 제시하는 금액에 비교해 많은 편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으로 웰뱅 비상금대출의 5년과 비교해 다소 짧은 편입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 만기가 되기 전에 상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상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SBI저축은행의 입출금통장을 가지고 있어야 하므로 통장개설이 먼저 필요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다면 '사이다뱅크' 앱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이 바로 신속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비상금 대출을 선택하신 후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거절 후기 및 부결 사유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은 SBI저축은행의 상품으로 SBI 저축은행 모바일 어플 '사이다뱅크'에서 소득 증빙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여기서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sosohanlifetip.tistory.com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휴대폰 신분증 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대출 자격  직업과 소득 무관하게 만 20세 이상이면서 KCB 기준 신용점수 475점 이상인 분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8.9% ~ 최고 연 19.9%
    대출 기간  년 단위 최장 5년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위에서 소개한 비상금대출과 비교해 신용점수는 KCB 기준 475점 이상으로 약간 높은 점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으로 따지면 8등급 정도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이 상품도 소득증빙 없이 신청할 수 있는 특별한 자격을 요구하지 않는 무직자대출 상품입니다. 단, 기존 대출에 연체가 존재하거나 신용관리대상이라면 부결이 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다면 쉽고 빠르게 대출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한도는 50만 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한데 최고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허용된 한도 내에서 2 계좌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출 기간도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기 이용 고객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방식과 만기일시상환방식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기간연장은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가능하며 이마저도 심사 후 연장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 기간 중 목돈이 생겨 한꺼번에 상환해버리고 싶다면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9%로 위에 소개한 두 비상금대출과 비교해 낮은 편이나 최고 금리는 연 19.9%로 가장 높은 편이라서 개인신용평점이 높은 분에게 조금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가 발생해도 기존 이자와 더해서 연 20%를 넘지는 못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청에 앞서 휴대폰에 '키위뱅크' 어플을 먼저 설치하시고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1. 키위뱅크 앱을 실행 후 오른쪽 상단의 전체메뉴(☰)를 선택합니다.
    2. '금융상품' 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한 후 'Kiwi 비상금대출'을 누릅니다.
    3. 대출한도, 대출금리를 확인하고 대출을 원하시면 '대출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4. '시작하기'를 누르고 어플 안내에 따라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은 밤 11시 50부터 12시 10까지 시스템을 점검하는 20분 동안을 제외하고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싶다면 아래 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후기 "무직자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비교"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국내 대형 저축은행인 KB저축은행에서 모바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업, 소득 상관없이 최대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입니

    sosohanlifetip.tistory.com

    웰컴 론 신분증 대출을 신청하기 전

    웰컴론 신분증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을 되도록 안 받는 것이 신용점수 관리하는데 유리합니다. 하지만 대출을 어쩔 수 없이 신청해야 할 상황이라면 가장 먼저 제1 금융권 상품을 알아보시고 조건이 안된다면 제2 금융권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제3금융을 차례로 알아보시는 것이 이자를 조금이라도 아끼는 방법입니다.

     

    이자가 싼 대신 대출 조건이 까다롭고 대출 실행이 많이 늦으면서 요구하는 서류도 많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말 급할 때는 이자가 싼 곳보다 대출이 금방 이루어지는 곳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