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총정리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여기서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나 미국드라마 등도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으로 KBS, SBS, MBC 등의 지상파 드라마는 물론이며 JTBC, tvN 등의 종편 드라마 다시보기도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와 무료쿠폰 링크도 같이 알려드리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로 쿠쿠, 다나와, 다프리, 다모아, 누누티비, 소나기, 베이드라마 등을 찾으시는데 이런 곳은 불법적으로 보는 곳이라 사이트 URL이 수시로 바뀌어 소개하는 블로그에 들어가 링크를 클릭해도 들어갈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자칫 이러한 곳에서 적은 비용 아끼려다 큰 비용이 들수 있는 핸드폰이나 컴퓨터에 심각한 바이러스가 감염되거나 악성코드가 심길 가능성 있습니다. 또한 요즘처럼 저작권 침해를 철저하게 단속하는 분위기에선 조심할 필요가 있으니 합법적인 방법으로 드라마를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외에서는 한국방송을 보시려면 VPN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VPN은 IP를 한국으로 바꿔주는 서비스인데 요즘은 한국어 고객지원센터까지 지원되는 곳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총정리

 

목 차


     

    종편 드라마 다시보기

     

    종합편성 채널에서 드라마를 방송하기 시작하면서 지상파와 시청률이 나뉘어 지면서 과거와 달리 한 자릿수 시청률이 나와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 JTBC, tvN, 채널A, tv조선, MBN, OCN, 올리브 등 종편 드라마는 티빙에서 유료로 볼 수 있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베이식은 7900원, 스탠더드 10900원, 프리미엄 13900원입니다. 프리미엄은 동시 4명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베이식과 비교했을 때 오히려 더 저렴한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티빙 방송 채널

    • 지상파 방송 : MBC, SBS, KBS, EBS
    • CJ ENM 계열 : tvN, Mnet, OCN, 투니스, Olive, OCN Movies, OCN Thrills, tvN SHOW, tvN DRAMA, tvN STORY, CH.DIA, 중화 TV, OGN 등
    • JTBC 계열 :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 GOLF, JTBC4 등
    • 외주 방송사 계열 : EBS 1TV, YTN, YTN2, YTN 사이언스, 연합뉴스 TV, 채널A, TV CHOSUN, MBN, MBN플러스, 채널A플러스, TV CHOSUN2, 라이프타임, 히스토리 채널, SBS Biz, 니켈로디언, SBS MTV, SBS F! L, 애니맥스, 애니박스, The K-POP 등
    • 최신 영화 포함 5만여개 VOD - 최신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최신 영화 
    • 프로야구 전경기 무료 생중계 - 프로야구 전경기를 이제 고화질로 무료로 즐기세요!
    • 스포츠 생중계
      - 해외 축구 생중계! 프리메라리가, 분데스리가, 칼링컵, UEFA컵, 브라질리그 등
      - FC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빅 매치 생중계!
      - 분데스리가 생중계(손흥민, 구자철 전경기 시청가능)!

    티빙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

    티빙을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에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에 가입하면 일단 첫달은 무료라서 티빙을 한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부터는 일단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요금을 내야만 하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스의 월 이용금액은 4900원이기 때문에 티빙 베이직 요금에 비교하면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맴버십은 네이버페이로 쇼핑을 했을 때 월 쇼핑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주는데 월 10만 원만 쇼핑해도 맴버스 월 이용요금 4900원은 금방 회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쇼핑을 월 10만원 이상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저는 평소에 네이버 페이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쇼핑 뿐만아니라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한다면 적립되는 포인트가 쏠쏠한 편입니다.

    티빙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티빙에서 종편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려면 티빙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래 그림과 같이 1번 TV프로그램을 선택하고 2 번 장르를 선택한 후 3번에서 드라마를 선택해 줍니다. 이곳에서 인기순으로 보실 수 있지만 원하는 종편채널이 있다면 4번에서 채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역대 종편 드라마 시청률 순위로 추천

    종편에서 추천할 만한 시청률 대박 찍은 드라마 순위로 적극 추천하니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른다면 아래 드라마들을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1. 스카이캐슬 (JTBC) 20부작 : 염정아, 정준호, 윤세아, 김병철, 김서형, 이태란

    첫방에서 1%대 시청률로 시작해 막방 때는 23.779%를 찍은 대박 작품입니다.

     

    2. 사랑의 불시착 (tvN) 16부작 :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첫방에서 6%대 시청률로 시작해 막방때는 21.683%를 찍은 작품입니다.

     

    3. 도깨비  (tvN) 16부작 :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첫방에서 거의 7%의 시청률로 시작해 막방때는 20.5%를 찍은 작품입니다.

     

    4. 응답하라 1988 (tvN) 20부작 : 혜리,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이동휘

    평균 시청률 18.803%의 작품입니다.

     

    5. 미스터 션샤인  (tvN) 24부작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첫방에서 8.852%의 시청률로 시작해 막방 때는 18.129를 찍은 작품입니다.

     

    6. 백일의 낭군님  (tvN) 16부작 :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평균 시청률 14.412%의 작품입니다.

     

    7. 이태원 클라쓰  (JTBC) 16부작 :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평균 시청률 13.965%의 작품입니다.

     

    8. 시그널  (tvN) 16부작 :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평균 시청률 12.544%의 작품입니다.

     

    9. 품위있는 그녀  (JTBC) 20부작 :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평균 시청률 12.065%의 작품입니다.

     

    10. 호텔 델루나  (tvN) 16부작 : 아이유, 여진구

    평균 시청률 12.001%의 작품입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쿠폰)

    아래 소개해 드리는 웹하드는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모두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해야 하는데 무료쿠폰은 아래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발급받아 사이트에서 등록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로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에서 바로 <쿠폰 받기> 클릭하면 자동 복사되니까 <사이트 이동> 클릭해서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쿠폰에는 무료 사용기간이 있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제가 소개하는 사이트 아니더라도 무료쿠폰이 가능한 곳에서 돌아가면서 사용하면 무료로 드라마나 예능, 영화 등 계속 이용 가능할 것입니다.

     

    웹하드 무료쿠폰 다운로드하기

     

    쿠폰데이

    국내 웹하드 무료쿠폰, 웹툰 무료쿠폰 코인지급, 소셜, 생활쿠폰 모음 최신영화,드라마,방송,애니,동영상 무료 다운로드 가능 쿠폰모아 쿠폰사이트 , 쿠폰데이 , couponday

    www.couponday.co.kr

    웹하드 무료쿠폰 다운로드하기

     

    무료다운로드 쿠폰

    레전드 드라마 대한민국을 공포에 빠뜨린 동기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한다.악의 정점에 선 이들의 마음 속을 치열하게 들여봐야

    i3kpop.com

    아래 소개하는 웹하드 사이트에서는 영화,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한데 원하는 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사이트의 '요청자료'로 들어가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모두 가입하는 즉시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부분 출석체크나 자체 이벤트로 포인트를 계속 적립할 수 있으니 꾸준히 하시면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본인인증 없이 SNS 간편인증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무료쿠폰 이용기간이 만료되면 다른 사이트를 돌아가면서 이용하시면 계속 무료 이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무료쿠폰은 대부분 사이트 맨 오른쪽 상단이나 중간에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파일조

    파일조는 운영기간이 10년이 넘는 웹하드 사이트로 월 3백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사이트 회원가입이 인증 없이 sns로 매우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즉시 5천포인트를 바로 지급하기 때문에 무료로 드라마를 몇 편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친구 추가를 하면 2천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며 출석 인증 이벤트도 일 년 내내 진행하고 있어 이벤트만 부지런히 참여해도 포인트를 많이 쌓을 수 있습니다.

    파일마루

    파일마루는 운영기간이 5년 이상이 된 웹하드 사이트로 매월 십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인증 없이 하면 300포인트를 지급하고 인증을 하고 가입하면 5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합니다.

     

    경품에 응모해 당첨이 되면 5천포인트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합니다.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데 등록하면 7일 동안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퇴근 시간에 콘텐츠를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신규 웹하드 순위 1위로 추천 영화나 드라마 다운로드 사이트로 실시간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스파일

    예스파일은 운영기간이 거의 13년이 된 사이트로 월 2백6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회원가입이 10초면 바로 가입이 되어 매우 간편하며 회원 가입 즉시 1천포인트를 바로 지급합니다. 

     

    ActiveX가 없어서 사이트 이용에 번거롭지 않고 빠르고 안전한 편입니다. 이 사이트도 출석체크과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일몽

    파일몽은 신규 웹하드 순위 1위로 자료가 아주 방대하며 추천 영화나 드라마 다운로드 사이트로 실시간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톡이나 네이버 구글 계정으로 본인인증없이 바로 회원가입이 아주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매일 사이트를 접속만해도 최대 5백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포인트 및 정액제 결제가 가능하며 원하는 자료가 사이트에 없을 경우 '마이페이지>컨텐츠 관리>나의 요청자료>자료 요청하기'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파일썬

    파일썬은 본인인증 없이 SNS계정으로 간편하게 즉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즉시 6천MB를 지급하며 출석체크만으로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웹하드에서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만화 등을 무료 다운로드, 다시보기와 휴대폰에서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일비트

    파일비트는 본인인증없이 SNS 계정만으로 바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즉시 1만MB를 제공합니다. 소문내기로 3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리뷰를 쓰거나 출석체크로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웹하드에서도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만화, 예능, 음악 등 pc에 다운로드하거나 핸드폰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일비트는 자체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많이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를 적극 참여하신다면 무료로 영화, 드라마 등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투디스크

    투디스크도 많이 사용하는 웹하드로 페이스북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기간은 약 9년 가까이 되었으며 가입즉시 6천MB를 바로 지급하며 자체 클린정책으로 악성코드를 관리합니다.

     

    제휴설치 같은 것이 없으며 내 정보를 업데이트하면 500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나 댓글을 달아도 포인트를 계속 지급받 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 자료가 많은 편이며 다른 웹하드와 마찬가지로 다운로드와 모바일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무료쿠폰 등록이나 투디스크도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으므로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파일보고

    파일보고는 회원가입하면 무려 백만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카톡이나 네이버, 구글 계정으로 간편하게 즉시 가입할 수 있으며 24시간 라이브 BJ방송을 무한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체적으로 신규 웹하드 신규노체휴사이트 순위 1등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도 쿠폰등록으로 무료 영화보기나 드라마 다시보기 등이 가능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쿠폰 발급받아 등록 후 무료로 영화나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인 SBS 무료 VOD 서비스는 누구나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하시면 SBS 종영 드라마를 얼마든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20년 무료 VOD가 무려 2300여편 추가 업데이트가 됐다고 합니다. 예능, 교양, 스포츠 등 다양한 tv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SBS 무료 VOD 서비스에서는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는 물론이며 예능, 교양, 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래도 광고만 조금 시청해주면 일반화질로 무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다시보기나 고화질의 종영 드라마는 유료로 월정액 5,500원을 결제해야만 시청이 가능하며 현재는 일반화질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만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VOD 사이트(밑에 링크 소개)로 들어가시면 SBS 드라마 다시보기가 무료로 가능한데요.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만 모두 볼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미리보기 몇분만 맛보기 할 수 있습니다.

    1. sbs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들어가서 위 그림과 같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1번)을 누르고 로그인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을 아직 안 하셨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시고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 그림의 2번으로 표시된 '무료'메뉴의 '드라마'로 들어갑니다.
    4. 그림의 3번을 보시면 드라마 다시보기가 연도별, 자음별, 제목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무료 보기: SBS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SBS 무료 VOD, SBS VOD FREE, SBS VOD 무료, korean drama free-SBS

    All잼 Full잼 SBS All VOD

    allvod.sbs.co.kr

    SBS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

    위에 알려드린 'SBS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드라마는 90년대 드라마와 2000~2022년까지 지난 22년간 SBS의 모든 인기 있는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보시고 싶은 드라마 제목을 SBS VOD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해시 태그 검색어' 란에 입력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 검색

    다음은 SBS 드라마 목록인데요. 역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있었던 드라마는 링크가 걸려 있으니 무엇을 봐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990년대 :
    8월의 신부, 곰탕, 고스트, 남량특선, 두려움 없는 사랑, 내 마음을 뺏어봐, 공룡선생, 남자대탐험, 내마음을 뺏어봐, 로맨스, 미스터Q, 아름다운 그녀, 은실이, 해빙, 토마토, 해피투게더, 모래시계, 사랑의 향기, 옥이이모, 청춘의 덫, 파도, 홍길동
    2000~2002년 :
    줄리엣의 남자, 카이스트, 러브스토리, 불꽃, 덕이, 루키, 메디컬 센터, 순풍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로펌, 신화, 아버지와 아들, 엄마를 찾습니다, 여름이야기, 허니허니, 화려한 시절, 짧은 만남 긴 이별, 여인천하, 가족만들기, 딱 좋아, 먼길, 아름다운 날들, 외출, 피아노, 그대는 이세상, 대망, 똑바로 살아라, 명랑소녀 성공기, 레츠고, 나쁜여자들, 대박가족, 라이벌, 별을 쏘다, 야인시대, 얼음꽃, 오렌지, 이부부가 사는법, 이가사크리스티, 유리구두, 순수의 시대, 정
    2003~2005년 :
    당신곁으로, 도토리묵, 별을쏘다, 대망, 드라마 이별, 발리에서 생긴일, 선녀와 사기꾼, 때려, 백수탈출, 2004 인간시장, 광식의 노래, 러브스토리인 하버드, 남자가 사랑할때, 마지막춤은 나와함께, 선택, 개밥그릇, 네명의 웬수들, 매직, 건빵선생과 별사탕, 귀엽거나 미치거나, 그여자, 꽃보다 여자, 봄날, 불량주부, 그여름의 태풍, 내사랑 토람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술의 나라, 압구정 종갓집, 올인, 스무살, 애정만세, 완전한 사랑, 스크린, 연인, 왕의 여자,

    섬마을 선생님, 소풍가는 여자, 유리화, 장길산, 이브의 화원, 천국의 계단, 청혼, 토지, 파란만장 미스김 10억만들기, 폭풍속으로,  햇빛 쏟아지다, 형수님은 열아홉, 흥부네 박터졌네, 형사, 파리의 연인, 아내의 반란, 사랑공감, 세잎클로버, 여왕의 조건, 토지, 사랑한다 웬수야, 엄마의 전성시대, 진주 귀걸이, 패션70s, 프라하의 연인, 혼자가 아니야, 서동요, 하늘이시여, 홍콩 익스프레스, 해변으로 가요, 그린로즈
    2006~2008년 :
    그여자, 무적의 낙하산요원, 하늘이시여, 내사랑 못난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서동요, 그 여자가 무서워, 내남자의 여자, 로비스트, 마녀유희, 아들찾아 삼만리, 황금신부, 미워도 좋아, 외과의사 봉달희, 소금인형, 쩐의 전쟁, 가문의 영광, 도쿄 여우비, 물병자리, 불한당, 떼루아, 비천무, 달콤한 나의 도시,

    며느리와 며느님, 바람의 화원, 불한당, 순결한 당신, 아내의 유혹, 온에어, 유리의 성, 스타의 연인, 아들찾아 삼만리, 우리집에 왜왔니, 일지매, 신의 저울, 애자언니 민자, 워킹맘, 조강지처 클럽, 타짜, 행복합니다찬란한 유산, 스타일, 아버지 당신의 자리, 은사시나무, 천만번 사랑해
    2009~2011년 : 그대 웃어요, 드림, 사랑은 아무나하나, 녹색마차, 순결한 당신, 그 남자의 나라, 두 아내, 미남이시네요, 검사 프린세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산부인과, 이웃집 웬수, 당돌한 여자, 세자매, 자이언트, 나쁜남자, 대물, 시크릿가든, 제중원, 호박꽃 순정, 내딸 꽃님이, 더 뮤지컬, 미쓰 아줌마, 내일이 오면, 마이더스, 보스를 지켜라, 49일, 당신이 잠든사이, 무사 백동수, 북반벌 칼을 가는 나그네 백야 김좌진 장군,

    뿌리깊은 나무, 신기생뎐, 싸인, 장미의 전쟁, 태양의 신부, 전격공개 보스를 지켜라 X파일, 폼나게 살거야, 여인의 향기, 천일의 약속, 스타의 연인, 시티홀, 아버지의 집, 자명고, 천사의 유혹, 카인과 아벨, 홍소장의 가을,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태양을 삼켜라
    2012~2014년 :
    그래도 당신, 내사랑 나비부인, 널 기억해, 가족사진, 내 인생의 단비, 다섯손가락, 가족의 탄생, 너라서 좋아, 널 기억해, 대풍수, 도룡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맛있는 인생, 샐러리맨 초한지, 아름다운 그대에게, 옥탑방 왕세자, 신사의 품격, 바보엄마, 드라마의 제왕, 부탁해요 캡틴, 신의, 유령, 청담동 앨리스, 추적자, 패션왕, 결혼의 여신, 내 연애의 모든것, 너의 목소리가 들려, 그남자 그여자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내사랑 나비신부,

    당신의 여자, 낯선사람, 별에서온 그대, 세번 결혼하는 여자, 돈의 화신, 따뜻한 말한마디, 사건번호 113, 수상한 가정부, 두여자의 방, 못난이 주의보, 상속자들, 야왕, 열애, 장옥정 사랑에 살다, 출생의 비밀, 원더풀 마마, 주군의 태양, 황금의 제국, 잘키운 딸하나, 펀치, 강구 이야기, 괜찮아 사랑이야, 기분좋은 날, 끝없는 사랑, 나만의 당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너희들은 포위됐다. 닥터 이방인, 달려라 장미, 두여자의 방, 모던파머, 비밀의 문, 시월의 어느 멋진날에
    2015~2017년 : 미세스 캅, 상류사회, 용팔이, 육룡이 나르샤, 가면, 리멤버 아들의 전쟁,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애인 있어요. 펀치, 풍문으로 들었소, 피노키오,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 내마음 반짝반짝, 내일을 향해 뛰어라, 냄새를 보는 소녀, 너를 노린다, 너를 사랑한 시간, 달려라 장미, 돌아온 황금복, 떴다! 패밀리, 마녀의 성, 미녀의 탄생, 설련화, 어머님은 내 며느리,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하이드지킬 나, 인생추적자 이재구, 황홀한 이웃, 에이스, 청담동 스캔들, 낭만닥터 김사부, 질투의 화신, 딴다라, 닥터스, 푸른바다의 전설,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미녀 공심이, 원티드,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그래 그런거야, 내 사위의 여자, 돌아와요 아저씨, 미스터리 신입생, 미세스캅2, 달콤한 원수, 귓속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랑은 방울방울, 피고인, 다시만난 세계, 브라보 마이라이프, 사랑이 온도, 사임당 빛의 일기, 수상한 파트너, 아미쓰리 강남구, 언니는 살아있다, 엽기적인 그녀, 우리 갑순이, 의문의 일승, 이판사판, 조작, 초인가족 2017
    2018~2021년 : EXIT, 기름진 멜로, 강남 스캔들, 나도 엄마야, 맨발의 디바, 미스마 복숙의 여신, 그녀로 말할것 같으면, 리턴, 복수가 돌아왔다. 브라보 마이라이프, 사의 찬미, 스위치, 시크릿 마더, 여우 각시별, 운명과 분노, 이판사판, 착한 마녀전, 의문의 일승, 키스먼저 할까요?, 해피 시스터즈,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훈남정음, 황후의 품격, 친애하는 판사님께,

    17세의 조건, 녹두꽃, 배가 본드, VIP, 닥터탐정, 복수가 돌아왔다, 맛좀 보실래요, 빅이슈, 수상한 장모, 시크릿 부티크, 열혈사제, 스토브리그, 운명과 분노, 의사요한, 절대그이, 초면에 사랑합니다, 해치, 날아라 개천용, 불새 2020, 낭만닥터 김사부2,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아무도 모른다, 앨리스, 엄마가 바람났다, 펜트하우스, 하이에나, 편의점 샛별이

    KBS 드라마 다시보기

    현재 방영중인 K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KBS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를 일부 프로그램에 한해서 방송 3주 후부터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 VOD 다시보기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vod.kbs.co.kr

    KBS 종영드라마 다시보기 

    KBS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종영드라마로 들어가신 후 시청하길 원하시는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KBS 종영드라마 다시보기

     

     

    클릭하고 들어간 화면에서 '방송보기'를 클릭하면 '다시보기'가 나옵니다. 이걸 클릭하고 들어가신 후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방송보기 다시보기

    KBS 종영드라마 다시보기는 2000년대부터 시청이 가능하며 그 이전 드라마는 아쉽게도 볼 수 없습니다. 아래는 KBS 종영드라마 리스트인데요.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는 링크가 걸려있으니 믿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KBS는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 시청률이 높은 편입니다.

     

    2000~ 2006년 :
    가을동화, 학교2, 학교3, 학교4, 러빙유, 명성황후, 태조왕건, 겨울연가, 상두야 학교가자, 장희빈, 여름향기, 미안하다 사랑한다, 오! 필승 봉순영, 구미호 외전, 풀하우스, 무인시대, 꽃보다 아름다워, 낭랑18세, 이 죽일놈의 사랑, 불멸의 이순신, 해신, 성장드라마 반올림#1, 황진이, 봄의 왈츠, 굿바이 솔로
    2007~2010년 :
    인순이는 예쁘다, 대조영, 경성스캔들, 그들이 사는 세상, 대왕 세종, 연애결혼, 2008 전설의 고향, 아빠 셋 엄마 하나, 싱글파파는 열애중, 솔약국집 아들들, 천추태후, 2009 전설의 고향, 파트너, 결혼 못하는 남자, 그저 바라보다가, 꽃보다 남자, 매리는 외박중, 도망자 Plan.B, 제빵왕 김탁구, 구미호 여우누이뎐, 거상 김만덕, 수상한 삼형제, 신데렐라 언니, 부자의 탄생, 추노, 공부의 신
    2011~2014년 :
    영광의 재인, 포세이돈, 우리집 여자들, 공주의 남자, 로맨스타운, 동안미녀, 근초고왕, 강력반, 드림하이, 프레지던트, 울랄라 부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해운대 연인들, 넝쿨째 굴러온 당신, 각시탈, 빅, 사랑비, 적도의 남자, 광개토태왕, 드림하이2, 난폭한 로맨스, 오작교 형제들, 브레인, 미래의 선택, 비밀, 지성이면 감천, 굿 닥터, 칼과 꽃, 최고다 이순신, 일말의 순정, 상어, 천명, TV소설 삼생이, 대왕의 꿈, 직장의 신, 힘내요 미스터김,

    광고천재 이태백, 내딸 서영이, 패밀리, 학교 2013, 하이스쿨 러브온, 내일도 칸타빌레, 고양이는 있다, 아이언 맨, 뻐꾸기 둥지, 불멸의 이순신, 연애의 발견, 조선 총잡이, TV소설 순금의 땅, 트로트의 연인, 참 좋은 시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정도전, 골든 크로스, 빅맨, 사랑은 노래를 타고, 천상여자, 태양은 가득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왕가네 식구들, 총리와 나, 예쁜 남자, TV 소설 은히
    2015~2016년 :
    발칙하게 고고, 가족을 지켜라, 별난 며느리, 어셈블리, 오늘부터 사랑해, 그래도 푸르른 날에, 너를 기억해, 파랑새의 집, 징비록, 오렌지 마말레이즈, 오! 할매, 복면검사, 프로듀사, 후아유 학교 2015, 착하지 않은 여자들, 당신만이 내사랑, 블러드, 달콤한 비밀, 스파이, 눈길,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가족끼리 왜이래, 고맙다 다들아, 결혼이야기, 힐러, 왕의 얼굴, 옥이네, 우리집에 사는 남자, 여자의 비밀, 별난 가족, 공항 가는 길, 구르미 그린달빛,

    임진왜란 1592, 함부로 애틋하게,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아이가 다섯, 뷰티풀 마인드, 마스터 국수의 신, 천상의 약속, 백희가 돌아왔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우리 집 꿀단지, 태양의 후예, 페이지 터너, 장영실, 베이비시터, 무림학교, 장사의 신 객주 2015, 부탁해요 엄마, 다 잘될 거야, 반짝반짝 작은 별, 오 마이 버너스
    2017~2018년 :
    매드독, 마녀의 법정, 고백부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최강 배달꾼, 이름없는 여자, 학교 2017. 아버지가 이상해,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끝까지 사랑, 죽어도 좋아, 땐뽀걸즈, 최고의 이혼, 내일도 맑음, 오늘의 탐정, 러블리 오러블리, 옥란면옥, 같이 살래요,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당신의 하우스 헬퍼, 너도 인간이니, 인형의 집, 슈츠, 우리가 만난 기적, 미워도 사랑해, 추리의 여와 시즌2, 라디오 로맨스, 황금빛 내 인생,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내 남자의 비밀, 흑기사, 저글러스, 안단테, 조선미인별전
    2019~ 2021년 :
    조선로코 녹두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계절, 여름아 부탁해, 너의 노래를 들려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생일편지, 저스티스, 퍼퓸, 단 하나의 사랑, 회사 가기 싫어, 왼손잡이 아내, 국민 여러분, 닥터 프리즈너, 비켜라 운명아,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하나뿐인 내편, 왜그래 풍상씨, 차달래 부인의 사랑, 도도솔솔라라솔, 좀비탐정, 기막힌 유산, 한번 다녀왔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위험한 약속, 출사표, 영혼수선공,

    본 어게인, 어서와, 꽃길만 걸어요, 계약우정, 우아한 모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레스트, 99억의 여자, 연모, 빨강 구두, 달리와 감자탕, 경찰수업, 속아도 꿈결, 오케이 광자매, 이미테이션,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미스 몬테크리스토, 대박부동산, 오월의 청춘, 달이 뜨는 강, 안녕? 나야!, 누가 뭐래도, 오! 삼광빌라!, 비밀의 남자,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바람피면 죽는다
     

    KBS 종영 드라마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drama.kbs.co.kr

    MBC 드라마 다시보기

    MBC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와 종여드라마, 온에어 고화질은 첫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두번째 달부터 이용권을 구매해야 볼 수 있습니다. SBS, KBS와 다르게 비록 많은 작품은 아니지만 1970년대부터 방영되었던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라면 최불암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추억의 '수사반장'을 보면서 옛 추억을 떠올리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MBC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 

    MBC 종영드라마 다시보기는 맨 아래 소개해 드리는 링크로 들어가신 후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드라마 하나 시청률이 엄청난 작품이 많았지만 현재로 올 수록 시청률이 과거만큼 높은 작품을 찾아보기는 좀 어렸습니다. 이유는 종합편성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시청이 분산되어 그런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인기 있었던 드라마 목록인데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는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하시고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1970년대 : 수사반장
    1980년대 : 제1공화국, 제2공화국, 불새, 전원일기
    1990년대 : 허준, 햇빛속으로, 사랑해 당신을, 왕초, 장미와 콩나물, 해바라기, 애드버킷, 모래성, 레디고, 그대 그리고 나, 내가 사는 이유, 신데렐라, 별은 내가슴에, 의가형제, 간이역, 가슴을 열어라, 애인제3공화국, 제4공화국, 숙희, 아들의 여자, 남량특집극 M, 사랑을 그대 품안에, 종합병원, 마지막 승부, 엄마의 바다, 사춘기, 걸어서 하늘까지, 아들과 딸, 질투, 여명의 눈동자, 몽실언니
    2000~2003년  :
    엄마야 누나야, 아줌마, 이브의 모든것, 우리집, 상도, 어쩌면 좋아, 막상막하, 내 사랑 팥쥐, 네 멋대로 해라, 고백, 인어아가씨, 로망스, 위기의 남자, 천생연분, 아르곤, 사막의 샘, 귀여운 여인, 한뼘 드라마, 나는 달린다, 성녀와 마녀, 대장금, 좋은 사람, 다모, 2003 신 견우직녀, 앞집 여자, 1%의 어떤 것, 백조의 호수, 전황, 옥탑방 고양이, 남자의 향기, 내 인생의 콩깍지, 위풍당당 그녀,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 죽도록 사랑해, 러브레터, 눈사람, 기쁜소식
    2004~2005년 :
    12월의 열대야, 빙점, 한강수타령, 아버지의 바다, 영웅시대, 단팥빵, 황태자의 첫사랑, 사랑을 할꺼야, 왕꽃 선녀님, 열정, 나의 숨은 사랑, 결혼하고 싶은 여자, 불새, 장미의 전쟁, 사랑한다 말해줘, 물꽃마을 사람들, 영재의 전성시대, 달콤한 스파이, 결혼합시다, 맨발의 청춘, 신돈, 가을 소나기, 비밀남녀, 자매바다,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변호사들, 내 이름은 김삼순, 환생 NEXT, 사랑찬가, 봄날의 미소, 제5공화국, 떨리는 가슴, 신입사원, 원더풀 라이프, 굳세어라 금순아, 김약국의 딸들, 슬픈연가
    2006~2007년 :
    나쁜여자 착한여자, 기적, 90일 사랑할 시간, 환상의 커플, 여우야 뭐하니, 누나, 발칙한 여자들, 오버 더 레인보우, 있을 때 잘해, 도로시를 찾아라, 얼마나 좋길래, 어느 멋진 날, 불꽃놀이, 주몽, 진짜 진짜 좋아해, Dr. 깽, 우리다시 사랑할까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내 인생의 스페셜, 이제 사랑은 끝났다, 늑대, ,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뉴하트, 그래도 좋아, 이산, 향단전, 깍두기, 아현동 마님, 9회말 2아웃, 개와 늑대의 시간, 그라운드 제로, 커피프린스 1호점, 신현모양처, 메리대구 공방전, 에어시티, 고맙습니다, 히트, 케세라세라, 내 곁에 있어, 문희, 궁S, 하얀 거탑
    2008~2009년 :
    하얀 거짓말, 종합병원2, 사랑해 울지마, 베토벤 바이러스, 내 인생의 황금기, 내여자, 대한민국 변호사, 밤이면 밤마다, 춘자네 경사났네, 스포트라이트, 쑥부쟁이, 우리들의 해피엔딩, 달콤한 인생, 흔들리지마, 라이프 특별조사팀, 내 인생에 마지막 스캔들, 누구세요, 나도 잘 모르지만, 천하일색 박정금, 비포&애프터 성형외과, 히어로, 살맛납니다, 인연 만들기, 맨딸에 해딩, 보석비빔밥, 탐나는도다, 혼HON, 멈출수 없어, 친구 우리들의 전전, 트리플, 밥줘, 선덕여왕, 2009 외인구단, 신데렐라 맨, 내조의 여왕, 잘했군 잘했어, 돌아온 일지매
    2010~ 2011년:
    폭풍의 연인, 즐거운 나의집, 역전의 여왕, 욕망의 불꽃, 주홍글씨, 글로리아, 로드 넘버 원, 런닝 구, 김수로, 나는 별일 없이 산다, 황금물고기, 개인의 취향, 동이, 된장군과 낫토짱의 결혼전쟁, 민들레 가족,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분홍립스틱, 파스타, 나는 살아있다, 빛과 그림자, 오늘만 같아라, 나도, 꽃, 심야병원, 위험한 여자, 지고는 못살아, 천 번의 입맞춤, 계백, 애정만만세, 넌 내게 반했어, 불굴의 며느리, 미스 리플리, 최고의 사랑, 당신 참 예쁘다, 내 마음이 들리니, 로열패밀리, 남자를 믿었네, 반짝반짝 빛나는, 짝패, 마이 프린세스

     

    2012~2013년 :
    오자룡이 간다, 보고싶다, 못난이 송편, 사랑했나봐, 마의, 아들 녀석들, 아랑사또전, 메이퀸, 골든타임, 아이두 아이두, 그대 없인 못살아, 닥터 진, 천사의 선택, 더킹 투하츠, 무신, 신들의 만찬, 해를 품은 달, 빛나는 로맨스, 미스코리아, 황금무지개, 기황후, 메디컬 탑팀, 내 손을 잡아, 제왕의 딸 수백향, 사랑해서 남주나,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 튀윅스, 불의 여신 정이, 스캔들, 여왕의 교실, 오로라 공주, 잘났어 정말, 구가의 서, 금나와라 뚝딱!, 남자가 사랑할 때, 구암 허준, 7급 공무원, 백년의 유산
    2014~2015 :
    미스터 백, 폭풍의 여자, 오만과 편견, 전설의 마녀, 장미빛 연인들, 압구정 백야, 내 생에 봄날, 마마, 야경꾼 일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소원을 말해봐, 트라이앵글, 개과천선, 모두 다 김치, 왔다! 장보리, 호텔킹, 엄마의 정원, 앙큼한 돌싱녀, 최고의 연인, 퐁당퐁당 love, 달콤살벌 패밀리, 아름다운 당신, 내일도 승리, 화려한 유혹, 그녀는 예뻤다, 엄마, 내딸 금사월, 밤을 걷는 선비, 위대한 조강지처, 딱 너 같은 딸, 이브의 사랑, 맨도롱 또똣, 마이 션샤인, 여자를 울려, 화정, 앵그리맘, 여왕의 꽃, 빛나거나 미치거나, 킬미힐미, 불굴의 차여사
    2016~2017년 :
    행복을 주는 사람, 불야성, 역도요정 김복주, 황금주머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언제나 봄날, 캐리어를 끄는 여자, 쇼핑왕 루이, 불어라 미풍아, W(더블유), 운빨로맨스, 다시 시작해, 워킹맘 육아대디, 좋은 사람, 옥중화, 몬스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 마이리틀 베이비, 결혼계약, 가화만사성, 아름다운 비밀, 한번 더 해피앤딩, 로봇이 아니야, 투깝스, 전생에 웬수들, 돈꽃, 역류, 20세기 소년소녀, 밥상 차리는 남자, 병원선, 죽어야 사는 남자, 왕은 사랑한다, 별별 며느리, 파수꾼, 돌아온 복단지, 도둑놈 도둑놈, 군주 가면의 주인, 훈장 오순남, 자체발광 오피스, 당신은 너무합니다. 빙구, 역전 백성을 훔친 도적, 세가지색 판타지, 미씽나인
    2018~2020년 :
    나쁜형사, 신과의 약속, 붉은 달 푸른 해, 내 사랑 치유기, 배드파파, 내 뒤에 테리우스, 숨바꼭질, 시간, 사생결단 로맨스, 비밀과 거짓말, 이별이 떠났다, 이리와 안와줘, 검법남녀, 미치겠다 너땜에, 부잣집 아들, 위대한 유혹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데릴남편 오작두, 하자있는 인간들, 두번은 없다, 연애미수,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웰컴2 라이프, 황금정원, 신입사관 구해령, 모두 다 쿵따리, 검법남녀 시즌2, 봄밤, 이몽,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뱅커, 슬플 때 사랑한다, 아이템, 봄이 오나 봄, 출발! 드라마 여행, 용왕님 보우하사,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카이로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SF8, 십시일반, 미쓰리는 알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꼰대인턴, 그 남자의 기억법,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엑스엑스(XX), 더 게임 9시를 향하여
     

    MBC 드라마 다시보기

    종영일순 가나다 선택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장르 선택 로맨틱 가족 액션 사극 시대극 공포 전문 단막 퓨전 연도 선택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vodmall.imbc.com

    실시간 티비 보기가 가능한 방법을 총정리한 내용입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TV 티비 보기 총정리(지상파, 종편, 케이블, 무료보기 링크 사이트, 앱, 해외TV )

    실시간 티비 보기 여기서는 실시간 티비 보기의 다양한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과 스포츠 TV, tvn, spotv, ocn, kbs, sbs, mbc, jtbc, 엠넷, TV조선 등

    sosohanlifetip.tistory.com

    마무리

    지금까지 합법적으로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한 방법을 모두 알려드렸는데요. 여기서 소개해 드린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