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무상담 300 대출 (후기, 부결 대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로 무직자대출도 가능한 무상담 300 대출 조건 및 후기, 부결대안 등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업체 1위인 러시앤캐시는 제1 금융권인 시중은행이나 제2 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쉽지 않은 분들에게 이용하기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승인율이 높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대출이면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까지 높기 때문에 이자는 다소 비싸더라도 급하게 고액을 빌려야하는 고객에게는 꼭 필요한 대출인 것 같습니다. 그럼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무상담 300 대출

목 차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대출 자격

     

    러시앤캐시 휴대폰대출을 받으려면 만 20세 이상의 연령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학생인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피성년후견인이나 피한정후견인의 경우에도 대출이 제한됩니다.

     

    대출 시 제공하는 정보가 허위일 경우에는 대출 진행이 중단되거나 전액을 상환하라고 청구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한도가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대출의 일반적인 특징이 한도가 그다지 크지 않은 상품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신청한다고 모두 3천만 원까지 다 받을 수는 없습니다. 러시앤캐시 자체 심사로 개인에 따라 한도는 차등 적용이 되기 때문에 신청한 후에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3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러시앤캐시는 대부업체이다 보니 금리가 연 20%로 결코 적지 않은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연체금리 또한 약정금리에 3%가 더해지긴 하지만 최대 20% 이내로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행히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업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여유자금이 있을 때마다 원금을 빨리빨리 상환해서 높은 이자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담보대출은 최대 3% 이내의 중도 상환 수수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상환 방법에는 자유상환과 원리금 균등 상환 두 가지 방법 중 택해서 상환이 가능합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전 원금의 일부 또는 전액 상환 가능합니다. 이때 상환 전일까지 발생한 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제출 서류

     

    대출계약서,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단, 대출 신청금액이나 대출 신청자의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진행 시 신분증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대출

    모바일대출은 상담이 없이 300만원까지 대출, 즉 무상담 300 대출까지 가능합니다. 무상담 300 대출은 절차가 간단하고 상담원과의 상담 없이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바로 대출이 되기 때문에 급할 때 유용합니다.

     

    그리고 러시앤캐시 무직자대출이 기본적으로 안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신용이 매우 나쁘지 않다면, 그리고 300만원 한도까지는 무서류, 무상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최대 300만원까지는 무직자대출도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 29세 이하이거나 만 70세 이상은 100만 원 초과 시 상담원과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모바일대출 방법

    핸드폰에 '무카드 앱'을 설치하시거나 PC에서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러시앤캐시 휴대폰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무카드 앱
    무카드앱 다운로드

    무카드앱 쉽고빠른대출러시앤캐시 추가대출무카드앱 러시앤캐시 대출절차

    무카드 앱에서는 쉽고 빠르게 모바일대출이 가능하며 대출정보부터 추가대출이 얼마나 가능한지 금액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단계로 대출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뤄지며 추가대출은 로그인만으로 송금까지 바로 이루어집니다.

    무카드앱 한도무카드앱 대출송금

    대출 계약은 모바일 앱에서 간편대출 계약을 한 뒤에 신분증을 촬영해서 본인 인증을 하게 됩니다. 계약이 완료되면 바로 자동으로 송금이 이루어집니다.

     

    간단하게 절차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대출이 얼마나 가능한지 금액을 조회합니다.

    2. 그리고 심사에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3. 그다음은 대출 계약이 이뤄집니다.

    4. 마지막으로 송금이 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전업주부 A 씨는 무상담 300 대출을 받는 데 성공했습니다. 러시앤캐시는 이자가 다소 비싸긴 하지만 바로 심사와 대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대출금 입금을 바로 당일에 해주며 계약서를 작성해서 나중에 등기로 보내면 되었습니다.

     

    B 씨는 핸드폰으로 대출을 신청하고 러시앤캐시에서 전화가 왔을 때 무슨 일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물어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자금이 얼마나 되는지 또 무슨 용도로 필요한지도 물어보았으며 개인정보에 대한 부분도 확인하고 필요한 사진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모바일로 계약이 진행되었으며 당장 돈을 갚을 능력이 되지 않아 만기 일시상환을 선택하였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자 부담이 큰 편입니다.

     

    갚을 때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하려면 부담은 크겠지만 당장 돈이 없을 때는 아주 유용한 방법입니다.

     

    300만원까지는 소득증빙, 대출 여부 상관하지 않고 진행해서 편하기 하지만 그보다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할 경우에는 번거롭더라도 상담 후 진행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 대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시 무직자라서 부결되었다면 그 대안으로는 먼저 통신사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모바일로 비대면 대출이 되는 곳이 많은데 통신사 신용등급만 좋다면 즉시 대출이 되는 곳이 많습니다. 한 곳에서 부결된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은행마다 심사가 달라서 의외로 쉽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만 각 은행별로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출금 계좌를 먼저 만드신 후 한도와 이율을 조회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12 (300만원 모바일 즉시대출, 통신사 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이 요즘 많이 있습니다. 그것도 비대면 모바일로 터치 몇 번이면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무직자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통신사 대출이 쉬운 곳도 같이 소개해 드리겠

    sosohanlifetip.tistory.com

    그다음 추천할만한 곳은 정부지원 대출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은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최저 신용자나 무직자 분들에게도 승인률이 좋아 얼마든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가능한 곳 (개인회생, 신용회복자도 가능)

    정부지원 대환대출 가능한곳의 자격조건, 대출한도, 이율 및 대출 기한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금리로 이자부담이 크신 분들은 비싼 이자 더 이상 지불하지 마시고 기회가 될 때 꼭 갈아타시

    sosohanlifetip.tistory.com

    단, 기존에 대출이 소득에 비해 너무 과다하거나 또는 진행 중인 대출이 연체 중일 경우에는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연체를 해결하시고 다시 신청하시면 승인이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인 분들은 러시 앤 캐시를 기본적으로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분들은 통신사 대출이나 햇살론 유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에서 청년들의 어려운 상황을 돕고자 경제적 자립을 빨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민 금융 지원제도입니다. 

     

    이율도 다른 금융상품에 비교했을 때 매우 낮고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으며 대출한도도 최대 1,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 부결 사유 10가지와 후기 등 총정리

    청년들만을 위한 대출을 지원해주는 '햇살론 유스'는 무직자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이나 이제 막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이 목돈이 필요한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osohanlifetip.tistory.com

    마지막으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부결 시 이용해 볼 수 있는 곳은 대부 중개업체에 의뢰하는 것입니다. 규모가 어느 정도 큰 대부 중개업체를 이용하면 대출에 대한 실력이 검증된 상담사들이 개인의 사정에 맞게 진행을 도와줍니다.

     

    그러나 이때 대출 중개업을 이용해도 대출이 어렵다면 이건 안 되는 것이라도 보셔야 합니다. 만약 이곳저곳에서 대출 가능하다고 수수료 요구하면서 접근한다면 사기일 가능성이 매우 크므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핸드폰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더불어 후기와 부결 시 대안 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려드렸습니다. 러시앤캐시 휴대폰대출은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대출 진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분별하게 이용한다면 높은 금리를 부담하게 되고 신용등급마저 낮아질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대출 즉시 가능한 곳 다른 곳도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