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 9, 모바일 즉시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모바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이 제1, 2 금융권으로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필요한 서류나 조건은 어떤 것이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예전에는 대출을 받아야할 경우에는 은행을 직접 찾아가서 필요한 서류도 많고 무엇보다 직장을 다녀야만 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50~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서류도 필요 없이 모바일 즉시대출로 가능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터치 몇 번만으로 무직자 대출 방법이 모바일 즉시대출 방법으로 간단해졌습니다.

 

 

그러면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의 모바일 즉시대출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 9,모바일 즉시대출

 

목 차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특징

    1.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합니다.
    2.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대학생, 주부, 무직자도 가능합니다.
    3. 모바일로 비대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4. 복잡한 서류가 필요없습니다.
    5. 모바일 터치 몇 번이면 간편하고 신속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 저금리로 받는 방법

    대출을 저금리로 우대받는 방법은 평소에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셔서 신용등급을 높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용등급이 조금이라도 높다면 이자율이 낮게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의 30% 신용카드 사용

    평소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사용을 소득의 소비의 30%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은 오히려 신용등급을 낮출 수 있으니 적당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연체하지 않도록 관리

    신용카드나 각종 세금과 공과금에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자동이체해두는 습관이 필요하면 자동이체 통장에 잔고를 늘 체크해 두어야겠습니다.

    가족이 함께 주거래은행 이용

    다양한 은행을 이용하기보다는 주거래은행에서 꾸준히 이용한다면 주 거래은행에서 우대금리를 보통 2%까지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이 같은 은행을 이용한다면 가족 구성원의 실적을 합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이 가능합니다.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신원확인 절차를 거친 후 실적을 합산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가 많이 적용될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이용

    신용관리를 잘하셔서 신용등급이 조금이라도 올랐거나 소득이 20% 이상 증가했다면 기존에 대출상품 이용하는 금융기관에 ‘금리인하요구권‘을 사용하여 금리를 조금이라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을 사용한다고 100% 대출금리가 인하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해당될 수 있으니 대출을 이용하는 금융기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과다한 대출은 금물

    꼭 필요한 대출이 아니면 되도록 대출을 받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을 받을 때마다 신용등급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과다하게 받는다면 그만큼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제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성격: 소액 마이너스대출

    신청자격: 소득과 직업 유무와 상관없이 신용등급 1~8등급인 고객

    대출한도: 50~300만원

    대출기간: 최대 1년

    이자: 연 3.17%~13.439%

    대출상환방식: 기한 내 원하는 때 자유롭게 상환, 만기 대출잔액 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통신사 대출로 통신 3사(SKT, LG U플러스, KT) 중 한곳을 이중 중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승인된 대출 한도내에서 필요한 만큼 언제든지 통장에서 출금해 쓸 수 있는 마이너스대출 방식의 대출로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이지만 자격이 유지된다면 만기전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17%에서 최고 13.439%로 신용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하고 복잡한 서류 준비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30초면 빠르게 승인이 되는 모바일 비대면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후기, 대출연장, 대학생도 60초만에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로 카카오뱅크가 첫 출시후 타 은행들도 너도나도 비대면 소액 대출상품들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sosohanlifetip.tistory.com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소득과 직업 유무와 상관없이 통신등급 9등급이내 고객

    대출한도: 50~300만원

    대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최대 3년

    이자: 연 최저 2.82% 통신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이자가 저렴한 편에 속하는 비대면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만19세 이상 직업과 상관없이 무직자 대출로 통신 3사(SKT, LG U플러스, KT)중 이용중이고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요금이 연체되지 않았다면 9등급 이내에 속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신용대출상품이기 때문에 NH농협 모바일 앱에서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절차를 간단하게 거치면 바로 대출승인 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기간 최대 3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2%이며 신용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고정금리입니다.

     

    상환기간까지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갚아나가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이며 중도금 상환수수료가 없으므로 여유자금이 생길때 빨리 갚아 대출이자 부담을 낮추면 좋습니다.

     

    NH뱅킹 어플에서 이자를 계산해 볼수 있는데 3백만원을 대출받았을 경우 3년상환 이자 2.82%로 가정했을 때 월리금 상환액은 매월 8만7천원 정도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후기, 거절 대안 (무직자 모바일 300만원 즉시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대출이 모바일로 즉시 가능한 상품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계좌, 기간, 이율, 상환 방법, 신청방법과 후기 등을 포함해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도 함께 살

    sosohanlifetip.tistory.com

    3.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성격: 마이너스대출

    신청자격: 소득과 직업 유무와 상관없이 신용등급 1~8등급인 고객

    대출한도: 50~300만원

    대출기간: 최대 1년

    대출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이자: 연 4.532%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최저50만원에서 최고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출기간 내에 얼마든지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하며 사용한 기간만큼 이자를 납부하면 되고 중도금 상환 해약금은 없으며 만기 시 대출금은 일시 상환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자격 변동이 없다면 만기전 연장신청을 하면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비용으로는 인지세를 부담하셔야하며 기본금리는 최저 연 4.532%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후기 신청방법 (무직자 모바일 소액 신용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과 후기 및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직자도 모바일로 소액 즉시대출이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입니다. 목 차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

    sosohanlifetip.tistory.com

    4. 위비 모바일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신용 1~7등급인 고객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기간: 최대 1년

    대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자: 최저 연 3.65%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위비모바일대출

     

    타 금융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우리은행의 위비 모바일대출도 어디서나 무서류 무방문의 모바일 비대면 대출로 24시간 365일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주)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1~7등급의 우리은행 심사 기준에 충족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직자 대출도 가능한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약정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사용한 금액과 날수로 이자계산이 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거치기간 없이 매월 상환하는 방식이며 대출기간은 최고 1년으로 자격이 되면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고 300만원으로 핸드폰 번호로 한도조회가 바로 됩니다. 최저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5%로 통신사 대출이기때문에 통신등급에 따라 이율이 차등적용 됩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좀더 자세히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무직자,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5분이면 신청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도 가능하며 제출할 서류가 필요없고 통신사 정보를 활용해 간편하게 비상금을 빌릴 수 있는 신개념 대출입니다. 국내 3개 통신사(SKT, LG, U플러스)를 사용하고 있

    sosohanlifetip.tistory.com

    5.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kb리브 간편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kb 당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Star 프리미엄 이상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10만원 단위로 대출, 최대 3건까지 가능

    대출기간: 1년,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

    대출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이자: 연 3.22%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국민은행의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도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국민은행 KB리브 어플에서 신청하시면 본인인증을 통해 금방 승인여부와 대출한도를 알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은 국민은행 star 프리미엄 고객이어야 가능한데 KB평점 800점 이상으로 총자산 백만원이상 또는 KB 평점 3천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지만 시스템 점검에 따른 23:50~00:10 시간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최고 300마원까지 10만원 단위로 대출한도 내에서 최대 3건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6.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소득과 직업 유무와 상관없이 신용등급 1~8등급인 고객

    대출한도: 50~500만원

    대출기간: 1년(만기일시상환), 1~2년(원리금균등분활상환)

    대출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활상환 선택

    이자: 연 최저 3.22%~5.53%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쏠편한 포켓론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의 쏠펀한 포켓론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주부, 대학생, 무직자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신용등급 1~7등급 이상이면 가능한데 신용카드 사용금액으로 소득을 추정하기 때문에 무직자도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 기간 내 원금을 일부 상환하여 이자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후기 및 부결 시 대안

    신한은행의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쏠편한 포켓론은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주부, 대학생, 무직자 대출입니다. 서류 준비 없이 본인 명의 핸드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

    sosohanlifetip.tistory.com

    제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과거에는 제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다고 하면 고금리를 적용한다고 여겨 대출 받는것이 상당히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제2금융권의 대출이자도 과거보다 많이 낮졌다지만 그래도 이자율이 높으나 제 1금융 대출이 어렵다면 제2금융권의 간편한 무직자 대출을 이용해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제2금융권은 제1금융권 소액대출과 다른점은 대부분 모바일 즉시대출은 아니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있고 간단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7.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신용점수 350점(9등급) 이상

    구비서류: 신분증사본(필요시 추가서류)

    대출한도: 100~500만원

    대출기간: 1년(만기일시상환), 1~2년(원리금균등분활상환)

    대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금액 350만원 이하 : 12개월/24개월
    – 대출금액 400만원 이상 : 12개월/24개월/36개월

    이자: 연 최저 18.8%~23.4%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중도상환수수료 : 2.0%(원리금균등 2년이내 상환시)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은 아니며 인터넷 전용 무보증 대출상품입니다. 제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서 부결된 분들이 신청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제1금융권의 다양한 무직자 비상금대출과 비교시 대출이자가 꽤 높은 편입니다. 이자를 미리 따져보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제1금융권에서는 대출 신청자격이 대부분 신용등급 8등급이상은 되어야 하는 반면 스피드론은 9등급이상으로 기준이 낮아 이자율이 높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1금융권 무직자 비상금대출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반면 스피드론은 2년이내 상환시 2.0%의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350만원 이하는 1년, 2년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400만원 이상은 1년, 2년, 3년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율도 연 최저 18.8%에서 최고 23.4%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10등급 저신용자 가능(부결, 후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의 자격조건과 대출한도 및 간편한 신청방법에 대해 살펴보고 sbi 스피드론 부결과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 차

    sosohanlifetip.tistory.com

    8.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주부, 대학생, 무직자 등

    구비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필요시 추가서류)

    대출한도: 100~500만원

    대출기간: 1년~3년

    대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자: 연 최저 16.99%~19.90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중도상환수수료 : 2.0%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인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도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이 아니며 신분증과 필요시 추가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거친 후 송금, 카드식, 송금+카드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1백만원에서 최고 5백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 기간도 1년에서 최고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율은 16.99%에서 19.9%로 다소 높은 편입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이고 중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2.0%가 있으며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외에도 필요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상상모바일대출

    대출성격: 신용대출

    신청자격: NICE 신용등급 1~6등급인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

    대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

    이자: 연 최저 3.44%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상상모바일대출

     

    MG새마을 금고의 상상모바일대출 상품은 나이스 신용등급 1~6등급이라면 받을 수 있는 대출로 서류제출 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면 원금균등분할상환이나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원하는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 제2금융권에 비해 연 최저 3.44%로 이자율이 낮은데 자격이 신용6등급이상 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이율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MG상상뱅크 앱에서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 경우 이용해볼만 합니다.

    마무리

    요즘은 무직자 100만원 대출만 되어도 급할 때는 매우 유용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무직자 대출방법으로 모바일 즉시대출이 되는 곳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알려드린 이자율은 조회시점마다 다소 차이가 날수 있음을 참고하세요.

     

    아무리 소액대출이라도 연체를 할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낮아지니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길 바랍니다.